top
 
  • 여성고용우수기업
  • 설립년도

    설립년도

    2011년

  • 사원수

    사원수

    45명

  • 직원교육

    직원교육

    외부 교육 지원

  • 휴가

    휴가

    육아 휴직 및 출산 휴가

  • 개인복지

    개인복지

    생일 축하금

채용정보

2건

ISO 품질경영시스템, ISO 환경경영시스템, 친환경 농산물인증과 더불어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에서 인정한 ‘식품연구개발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증들을 바탕으로 더욱 안전한 식품제조시스템을 보장합니다.
2017년 경기도 여성 고용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더 많은 여성들에게 일자리와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선하고 건강한 먹거리만큼이나 안전하고 건강한 회사를 지향합니다.
농업회사법인 델프리스㈜는 중소기업의 약점인 미흡한 설비와 위생 시스템을 극복한
최고 수준의 시설로 고객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신선한 제품을 전달합니다.
다양한 설비와 시설을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하며 위생 선도 기업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꿈과 열정을 가지고
    더불어 사는 우리를
    먼저 행동하는 사람
  • 맡은 업무 지식과
    핵심 역량을 갖추어
    최고를 지향하는 사람

1. 학벌과 스펙이 아닌, 직무능력과 역량 중심으로 직원을 채용합니다.

2. 근면, 성실하고 책임감으로 무장하신 분을 우대합니다.

3. 맛과 신선함은 우리로부터! 내 손의 자부심과 보람을 찾으시는 분을 기다립니다.

델프리스㈜는 농산물 유통 및 제조 가공 전문회사입니다. 전국 각지의 산지 도매청과 연계하여 구매를 하고 있고, 농산물 소분포장과 전처리 제품 및 신선편의식품을 제조하여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우선은 산지 네트워크가 잘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상품 구매의 부분에서 다른 회사들보다 가격 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 시설이나 장비도 우리 나라 동종 업계 최고 수준을 갖추고 있으며, 깨끗하고 품질 좋은 상품의 제조에도 큰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처리 및 신선편의식품 제조가공 시설과 일반 소분포장 시설을 갖추고 있는데, 가장 위생적이고 보다 안전한 생산 장비들을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가 정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상품을 만들어 내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위생적인 환경으로 2018년에는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의 HACCP 인증도 모두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외국계 회사와의 거래량이 많다 보니 NSF라던지 SGS 등 외국계 위생기관심사에서도 매년 통과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농산물을 전문으로 취급을 하기 때문에 대형 마트나 대형 브랜드와의 거래가 잦습니다. 또한 대형 마트나 브랜드와의 거래와 관련하여 깨끗한 위생 시설과 품질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다 보니 또 다른 대기업들의 거래가 연결되곤 합니다. 이렇게 대기업들과의 계속되는 거래 연결로 성장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농산식품 제조시설에 있어서는 다른 회사보다 우수한 장비들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전처리란, 기본 반응이나 가공에 앞서 화학적ㆍ물리적 작용을 가하여 예비적으로 생산하는 전문기술이며, 신선편의식품이란, 생산 당시의 신선도를 최대한 유지한 상태로 저장, 유통하여 좋은 품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가공처리를 최소화, 품질은 최대화시키는 기술로, 소독, 세척, 선별, 포장까지 약 70%의 자동화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 정도의 자동화 규모를 가진 업체는 저희 회사가 유일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또한 식품들을 소분하는 소분장의 내부에는 산 지 출하부터 소비자에게 전달될 때까지 신선도가 유지되는 Cold-chain system (저온유통체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PCR (Polymerase Chain Reaction-중합효소연쇄반응) 장비 역시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실험장비입니다.
살모넬라 등의 세균 검출과 위생 상황 등을 하루 만에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우수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농산식품을 생산하는 회사이다 보니 깨끗하고 정직한 식품, 안전한 식품을 만드는 것을 비전과 경영 철학으로 삼고 있습니다. 누구나 믿을 수 있는 식품을 만들기 위해 경쟁 회사들보다 선진 기술로 앞서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철저한 위생 식품의 선도 기업으로서 안전한 식품을 만드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노력할 생각입니다.
목표라면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고 다양한 거래처를 확보하여 매출을 좀 더 성장시키고 싶습니다.
2019년도에는 250억, 260억까지 매출을 끌어올릴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재상은 더불어 함께하는 사람, 전문화가 되어 있는 열정적인 사람을 인재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꿈과 열정을 가지고 더불어 사는 우리를 먼저 행동하는 사람이자 맡은 업무 지식과 핵심 역량을 갖추어 최고를 지향하는 사람을 원합니다.
우선 젊은 친구들이 많이 입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경력단절 여성들은 물론, 최근 청년실업난에도 도움이 되고자 이들 우선 채용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크게 생산직과 관리직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예전과는 다르게 최근에는 생산직도 앞으로의 직무 기술 비전 제시로, 생산직도 젊은 친구들이 많이 선호하고 있기 때문에 그에 발맞춘 복지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여성분들은 육아와 보육의 문제로 40대부터 60대분들이 주로 근무하고 있어 그와 관련한 복지시설 확대도 고민 중에 있습니다. 채용은 서류심사 후 실무자 면접, 채용으로 이뤄집니다.
채용이 되면 일주일 정도는 일대일 밀착 신입교육을 시키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인원이 많지 않고, 교대 근무도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로 알고 이끌어주고 보듬어주는 분위기의 가족 같은 회사입니다. 기계적으로 움직이게끔 되어있는 체계가 아니고 힘들 땐 같이 힘을 합쳐서 일하는 분위기이기 때문에 서로 배려해주는 좋은 분위기라고 생각합니다.
식품회사들 중에서도 최고 수준의 시스템이 갖춰져 있기에 업무 환경도 우수한 편입니다. 그 외에 주5일 근무, 직원들 파티 등 직원들을 위한 복지도 계속하여 갖춰지고 있습니다. 2018년부터는 주5일 8시간 근무가 시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통근 버스 제공 등의 제도를 기획하며 점차 직원들을 위해 발전되는 회사라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날 하루 아무 문제없이 정해진 분량을 끝냈을 때 보람을 느낍니다. 우리 손을 거쳐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나 포스터가 대형 매장에 있을 때 자부심도 느낍니다.
정년 퇴임할 때까지 장기 근속을 하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 회사에 적응이 되었고 사람들도 좋기 때문에 델프리스㈜에서 정년을 맞이하고 싶습니다. 회사를 선택할 때 보통 같이 일하는 사람, 급여, 노동 환경 이 세 가지를 중요시 생각하지만 사실 모두를 만족하기는 힘듭니다. 하지만 저는 그 중에서 사람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회사는 서로 배려하는 분위기와 마음이 보이기 때문에 이런 분들하고는 오랫동안 같이 가도 괜찮겠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급여나 노동 환경에서도 당장 시행하지 않아도 될 복지나 제도들도 시행하려고 노력해 주시는 모습들이 감사하며 이 회사에서 장기 근속을 할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저희가 육체적으로도 힘을 쓰는 일이라서 좀 업무의 처리가 빠르고, 일적으로 센스가 있는 후배, 오래 함께 일할 수 있는 후배들이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
면접 때는 열심히 일하려는 의지만 있어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의지와 열정을 보여주시는 게 중요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경기도와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인정한!
건강하고 안전한 식생활을 빚어내는 자부심을 느끼며!
바람직한 기업에서 함께 성장하고 싶다면!

농업회사법인 델프리스㈜에 지금 바로 지원하세요!
  • 홈페이지 : www.delfris.co.kr
  • 연락처 : 02-448-7560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봉담음 쇠틀길 69
  • 본 정보는 "델프리스(주)"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경기도일자리재단은 그 내용상의 오류,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경기도일자리재단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수정,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업개요

  • 기업명

    델프리스(주)

    기업형태

    중소기업

    자본금

    800,000천원 (2019.12 기준)
  • 업종

    기타 과실·채소 가공 및 저장처리업

    설립일

    2006년 03월 14일 (업력15년)

    매출액

    18,197,035천원 (2019.12 기준)
  • 사업내용

    기타 과실·채소 가공 및 저장처리업

    대표자명

    임태정

    대표전화

    02-488-7560
  • 주소

    경기 화성시 봉담읍 쇠틀길 69

    홈페이지

    www.delfris.co.kr

    팩스

    02-400-6997

매출액

(단위:백만원)

당기순이익

(단위:백만원)

기준년도 동종업계순위 매출액 당기순이익
2019 128위 18,197,035,000원 230,712,000원
2018 131위 20,997,613,000원 384,583,000원
2017 134위 22,577,560,000원 213,181,000원
2016 22,624,015,000원 130,515,000원
2015 21,849,933,000원 77,158,000원

기업개요, 매출액, 당기순이익의 정보는 나이스평가정보에서 제공합니다.

약도

주소 : 경기 화성시 봉담읍 쇠틀길 69 / 대표전화 02-488-7560